Woooniverse

아부지 생일선물 만년필 Pelican M200 본문

Woo宙 일상/Woo宙 일기

아부지 생일선물 만년필 Pelican M200

Woo宙 2020. 4. 25. 23:06

부지 생신이셨다. 음력 생일을 고집하시는 울아부지 덕에 4월 쯤 되면 흠 뭔가 때가 됬는데 싶다.
사실 부끄럽지만 아부지 생일에 뭘 제대로 챙기는 게 이번이 처음인듯하다. 항상 받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것 같다.

하지만 군대에도 오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많은 것들을 당연하게 느끼게 해주신 부모님에게 감사함을 느끼게 되었다. 
요즘 부쩍 아버지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23살까지는 안보였던 것들이 보이면서

인생에 관하여 많은 것들을 아버지한테 배우고 있다.

종종 내가 읽은 어떤 자기계발서나 영상보다도 아버지 어머니의 지혜가 더 깊다 느낀다.

아부지 생일에 뭔가 좋아하실 만한 걸 사고 싶었다. 아버지가 요즘 성경 필사 하신 다는 것을 듣고 만년필을 사드리면 어떨까하여 고르게 되었다. 

pelican 의 m200이 필사용으로 좋고 필기감이 우수하다 하여 구매하였다. 

아버지 성함을 각인하여 드렸는데 맘에 드셨는지 카카오톡 배경화면에 해두셨다.

더 열심히 살아 성장하여 더 좋은 선물과 큰 기쁨을 드리고 싶다.

Comments